여행/호주

[호주 어학연수] Diary 1 - 호주 브리즈번에 도착하다.

고생의 기쁨 2017. 2. 12. 16:01
반응형

[ 호주 어학연수 일기 ]


대학교 3학년 겨울방학때 호주로 6주간 어학연수를 다녀왔다.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The University of Queensland(UQ) 에서 6주간 어학연수 했던 일기를 블로그에 기록으로 남긴다.



2011.01.08 Diary 1

- 호주 브리즈번에 도착하다.



[ 브리즈번으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 찍은 사진. 홍콩 경유 할 때 폼클렌징은 액체물이라 뺏겼다. ]


[ 브리즈번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날 반겨주는 Welcome to Brisbane ]




비행기에서 토할뻔했는데 멀미가 영어로 뭔지 몰라서 그냥..두통약을 먹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 잘못하니까 승무원이 알유코리안? 이라고해서 기분나쁨

 

브리즈번 도착해서 내 캐리어찾으러 갔는데... 내 캐리어가 손잡이랑 통이 박살이 나있닼ㅋㅋㅋㅋㅋㅋㅋ

몇년전꺼긴 하지만 내캐리어를 막 다루다니......서비스센터가서 마이캐리어 이즈 브로큰 이라고 하니까 새걸로 바꿔준단다 ㅋㅋㅋ

데헷 새거생겻다 'ㅁ'ㅋㅋㅋ

 

그리구 버스타구 학교까지 가서 홈스테이 아줌마를 만났다.

버버라는 혼자사는 여자당.. 근데 오늘은 나이많은 아들이 놀러를 왔다고 했다. 잉글랜드에서 ㅋㅋㅋㅋㅋㅋ

이름은 제임슨데 수염이 오렌지색?이다..신기신깈ㅋㅋ

 

버버라랑 캐리어 교환하러갔는데 문을 닫았다...

왜이렇게 호주는 빨리 문닫냐고 하니까 일과를 마치고 할게 많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크리스마스때 보낸카드를 아직도 확인을 안했길래 말했더니 메일이 안왔단다;;그래서 노트북들고가서 보여줬더니

"러블리 걸!!!!!!!!!" 이라고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훗 내가좀 사랑스럽지.....


버버라랑 장보러갔는데 신기한 과일이 진짜많다 ㅋㅋㅋ

뭐 저렇게생겻나;;이런거.. 페이스북 레스토랑시티에 나오는 재료들이 실제로 나열되어있었다. 드래곤플룻은 진짜신기함

복숭아 종류가 6개고 감자 종류도 5갠가 그랫다 ㅋㅋ신기신기

버버라가 고카드를 선물로줘따 'ㅁ'ㅋㅋㅋ

핸드폰도 개통했다 히히...국제전화카드도 샀다.

 

저녁엔 피자를 만들어 먹었다. 내가 차타고 가면서 도미노피자에서 파트타임잡을 했다고 괜히 깝쳤다.

양파도 내가썰고 토마토도 내가 썰었다. 재밋긴했다 'ㅁ'ㅋ

근데 왜 사람은 3명인데 두판을 만들지? 호주스케일은 이정도임?

결국다 못먹었지만 난 배가 터지겠다;;

 

지금은 버버라랑 제임스랑 셜록홈즈를 자막없이보고있는ㄷㅔ..

한국어로 봐도 추리라서 모를텐데;;

영어로 보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ㅋㅋㅋㅋㅋ

영어공부좀열심히 해야지..

말 많은 내가 입을 다물고잇다니.........

 

아까 내일은 뭐하자고 말했는데 못알아들었다..

내일은 어디로끌려가지;;;

반응형